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오라클
- oracle
- Book
- Tomcat
- 오류
- 한글
- Excel
- error
- 마이플랫폼
- JEUS
- java
- JavaScript
- 기타소득
- 에러
- DB
- 엑셀
- Eclipse
- 톰캣
- 도서
- 성능
-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.
- 자바
- 함수
- 데이터베이스
- miplatform
- 이클립스
- 튜닝
- MIP
- 회계
- Report Designer
Archives
- Today
- Total
어느 가을날의 전환점
BOOK|Head First Physics : 생생한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물리 이야기 본문
Head First Physics : 생생한 게임 개발에 꼭 필요한 물리 이야기
헤더 랭 저 | 홍형경 역
발행|2010년 02월
ISBN|978-89-7914-728-5
페이지|940쪽
36,000원
이 책은 물리학의 모든 분야를 다루지 않고, 물리학의 가장 기본이 되는 역학 분야만 다루고 있다. 역학은 물리를 이해하는 기본적인 분야이며, 게임 개발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분야이기도 하다. 이 책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핵심 내용인 벡터, 운동방정식, 운동량 보존의 법칙, 뉴턴의 3법칙, 중력과 진동 등 물리를 이해하는 데 가장 기본이 되는 이론을 헤드 퍼스트 스타일로 쉽게 설명한다.
'Memo > Book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OOK|All My Friends Are Dead. (0) | 2010.08.03 |
---|---|
BOOK|데이터베이스 튜닝 도서 (0) | 2010.06.15 |
BOOK|중학수학 개념사전 92 (0) | 2010.06.11 |
BOOK|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 - 정주영 (0) | 2010.06.11 |
BOOK|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(0) | 2010.06.09 |
Comments